티스토리 뷰

반응형



................

High Sierra가 나온지는 조금 됐는데 저는 어제 High Sierra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아아으아아아ㅏㅏ아 근데 티스토리 사진업로드가 안돼요 ㅠㅠㅠ 왜지...저와 같은 이슈를 겪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사파리는 그냥 대응을 안하는건가...ㅠㅠㅠㅠㅠ흐아아ㅏ아아아아ㅏ

며칠간 어떻게 글을 쓸지 생각을 좀 해봐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 )

해당 기능을 사용하려면 구글의 크롬이나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해야 한다.

물론 크롬도 조만간 플래쉬는 사용이 중지된다며 플래시 사용은 1회만 허락하고 있다.

출처: http://vishubs.tistory.com/556 [비슙의 금융/맛집 블로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끄아아아아아아ㅏㅏ아아앙



+ ) 

임시방편 : 

사진말고 파일을 이용하면 된다...대신 사진탭에있었던 편집(자르기, 수정 등)같은거는 하나도 못하니 편집이 다 된 상태로 올려야함.



+ ) 

파일을 이용하면 올라갈때도 있고 엑박이 뜰때도 있다..그러면 될때까지 다시 올려야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