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부

Fastlane 재설치

Zedd0202 2019. 11. 6. 11:15
반응형

 

 

안녕하세요 :) Zedd입니다.

방금..

아나.....ㅇㄴ.......리얼 최신인줄 내가..ㅋ.............

아니 최신으로 깔아줘야 하는거 아닌지..물론 제가 뭐 잘못했겠죠,,,??

 

암튼 다시 깔아봅시다.

버전을 확인하려면

fastlane env

를 치고 

이부분을 보면 됩니다.

지금 버전 2.28.3이군요..

일단 

 

fastlane run update_fastlane

 

를 하면 fastlane버전 업데이트가 되는것 같은데....저는 업데이트가 안돼요 ㅠㅠㅠ

그래서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기로 결정!

 

brew cask uninstall fastlane

 

를 해주면 fastlane이 삭제됩니다!

이제, 

 

fastlane env

 

를 사용하여 확인해주면, 아 근데 자꾸 fastlane커맨드 못찾는 현상..뭔지 아시나요? 퓨ㅠㅠㅠ

 

export PATH="$HOME/.fastlane/bin:$PATH"

이거 치면 되긴되는데 또 이러다가 안됨....

+ ) .bash_profile에 위 커맨드를 추가해주면 됩니다!

 

암튼..fastlane env해보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최신으로 잘 업데이트 되었읍니다..

 

최신 맞죠!!

 

 

자 그럼..run_tests가 안됐던게...버전때문인지 확인해봅시다.

 

원래 scan이었는데, run_tests로 바꿔보겠습니다.

scan이 run_tests의 alias니까요!

그리고

 

fastlane tests

를 해주면..

 

지금은 테스트 실패해서 이렇게 나온거구요 ㅠㅠㅠㅠㅠ ㅌㅔ스트 잘 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전 문제였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