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EDC Korea 2019 후기

Zedd0202 2019. 9. 1. 13:55
반응형


안녕하세요 :) Zedd입니다.

EDC는 테마파크형 페스티벌로, 뭐 엄청 유명하고~~~ 

근데 한국에서 EDC를 한건 이번이 처음!


사실 라인업은....와 대박 이건 아니지만 몇몇 DJ들 때문에 가야겠다고 생각.

8.31 ~ 9.1 이틀에 걸쳐서 서울랜드에서 했습니당




8.31


사실..몸이 안좋아서 진짜 그냥 내일가자...내일 갈까.....하고 계속 고민했는데


진짜 라인업 진짜 많은데 저건 Circuit ground 라인업이고 이거 말고 4개 그라운드가 더 있음..

헤드라이너는 Alesso랑 데드마우스 정도!

암튼 DJ들 진짜 많은데


그리핀!!!!!!!!!!!!!!! 그리핀 지짜 내가 그리핀 없었으면 안갔을텐데..그리핀 지금 아니면 언제보겠어요..

그리핀 노래 안들은 사람 아직도 있다고.......??? 

그리핀 노래 진짜 도랐어 젭알 들어주세요

예를들어 울 일레니움이랑 같이 한 feel good이라던가



암튼 갔음ㅎ

타투 스티커 역시...했죠......

이번엔 쇄골이랑 허벅지에 했는데 저번처럼 

저사람 타투스티커 했나봐...

정도는 아니어서 만족ㅎ

혼자 너무 만족해서;;; 지우고싶지 않을 정도



오 잘꾸며놨음..

근데 진짜 외국에 온줄 알았ㅇ음

중국인 진짜 어마무시하게 많아가지고...........


암튼 오랜만에 혼 페스티벌..

작년엔 진짜 거의 혼자 간것같은데 

올해는 페스티벌로만 치면 혼자간건 처음이넨



그리핀 있는 circuit ground



딱 시간 맞춰서 감..




그리핀 끝나고 좀 돌아다니다가 집!



9.1

오늘은...무조건..가야하는날

내가 이 EDC를 가게한 가장 큰 이유....

산 홀로??? EDC진자 돌았지...

산 홀로 진짜...진짜 이거는 무조건 가야하는......

뭔가 몽환몽환비트를 듣고싶으면 산 홀로 노래를 들으세요

light, I still see your face..추천..참고로 저는 I still see your faces(Zaydro remix)가 원곡보다 더 좋음ㅎ



흔한 날씨


암튼 키네틱 필드 가야함



...??



멋져욘




진짜 저세상 컨셉..

아주 훌륭해



월디페에서도 봤었는데 또 있네!!!

닥터 스트레인지도 또 봄



진짜 잘만듬;;



암튼 산홀로 공연 시작



기타치며 간지나게 등장



이거 내가 생각해도 넘 잘찍음



흠흠..



진짜 외국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이 너무 많음..아니 많으면 좋은데...진짜 좀 피해는 안주고 놀면 안되는건가

지들끼리...원만들고..그런건 진짜 상관없는데 밀치지 말란말이야ㅠ

물뿌리고 진짜 물 역대급으로 많이 맞은듯




어두워지니까 점점 더 웅장해지기 시작



그다음


NWYR..

음 처음들어범..

얘네 신났긴했는데 계속 합장해서 개빡침



끝나고 

카슈미르

사실 카슈미르.....노래 잘 몰라서 그런것도 있는데

좀 노잼ㅎ



;;;;;



암튼 끝나고


뱀형차례



역시 페스티벌 짬밥이 있나보네..

등장도 진짜 개간지...




배터리가 없어서,,,별로 못찍음

그리고 중간에 나옴


집.....을 가야하기 때문에..


다음주에......체인스모커스 내한 콘서트 후기로....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체인스모커스 ㅠㅠㅠㅠㅠㅠ

흠 작년에는 별로 안이랬던거 같은데 올해 유독 뭔가 페스티벌이 이어서 있네요.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watchOS 6 달라진 점!!  (0) 2019.09.20
The Chainsmokers Live in Seoul 후기  (0) 2019.09.06
2019 if kakao Day1 후기  (5) 2019.08.29
YOURSUMMER 페스티벌 후기  (0) 2019.08.15
LANY Live in Seoul 2019 후기  (0) 2019.0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