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Deview 2018 Day1

Zedd0202 2018. 10. 11. 2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 Zedd입니다.

오늘!!!! Deview를 갔다왔는데요 늘 그랬듯이 소소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근데 정말 역대급으로 소소한;;;;후기가 될 것 같네요. 





커피를 주다니.......그저 빛....




키노트 ㄱ




사진은 많이 안찍었는데, AI쪽으로 엄청나게 연구를 많이 하는 것 같아보였...!!

자율주행이나 로봇, AR도 막 보여주는데 진짜 이런쪽으로 연구와 개발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것 같아보였어요






React Native: 웹 개발자가 한 달 만에 앱 출시하기

저도 아주아주아주 잠깐 RN을 했었어서..그리고 4개중에 가장 흥미로워보여서 선택.

무난무난




모바일 환경에서 실시간 Portrait Segmentation 구현하기


이게 Portrait segmentation이라고 해요.

“모바일”만 보고 바로 들어갔는데 제가 생각하는 그런게 아닌..........

완전 딥러닝........정말 한 문장의 반이 영어인.......





~ 밥 ~




게임 엔진을 활용한 자율 주행 시뮬레이션

재밌어 보여서 들었습니다.
자율주행의 미래는 밝다고 합니다.
게임엔진을 이용해서 자율주행을 시뮬레이션하면 실제로 시뮬레이션하는 것 보다 수월하다고 해요.
게임엔진으로 낮/밤, 날씨조절, 도로의 노후화? 등을 표현 할 수 있어서 밤까지 기다릴 필요도 없고...
막 동영상도 보여주시고 막 볼게 많아서 사진은 못찍은 ㅠㅠㅠ



병리 AI 제품 개발을 위한 데이터 관리 및 좌충우돌 삽질기


뭐라해야되지 한번도 생각해본적 없는 그런 병리학 + SW이라 신선했고, 
아무리 zoom해도 선명한 세포가 가장 인상깊었.....


모바일 키보드, 스마트보드에 AI 적용하기

  

ML쪽은 정말 하나도 모르지만.......

오늘 제가 들었던 세션중에서 가장 재밌었던 것 같아요.

https://www.slideshare.net/deview/135-ai

에 오늘 발표자료가 있는데, ML쪽 하시는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듯한...

모델만 잘 넣으면 되는 것이 아니라는 것!!!




제가 뭘 좀 알면 세션들을 막 알아듣고 그래서 재미가 있거나

아님 iOS면 몰라도 모르니까 더 듣고 그럴텐데

오늘은 뭔가 진짜 알아듣고싶은데 알아들을 수 없다는 그 자괴감이...

아무튼 제 생에 첫 Deview는 이렇게 마무리가 되네요.





Deview가 가장 훌륭한 점은 

커피를 준다는 점

그리고...


부스가 있다는 점!!!!입니다.

부스 아주아주아주 재밌었ㅇ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네이버 지도 가방!!!!

아, 네이버지도 API가 V2에서 V3로 바뀐다고 하네요.

지금 현재 네이버 지도앱에서 사용 할 수 있는 기능들을 API로 제공해준다고 해요.

부스에서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좋았음

근데 그럼 제 네이버지도 튜토리얼은 쓸모없어지는 것일까요?..하핫



진짜...............존예.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t us: Go! 2018 Fall  (2) 2018.10.20
Let'Swift 2018  (2) 2018.10.15
World Club Dome Korea 2018  (0) 2018.09.18
Spectrum Dance Music Festival  (0) 2018.09.08
if(kakao) dev 2018  (5) 2018.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