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치믈리에 후기

Zedd0202 2017. 7. 22. 19:4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 치믈리에를 갔다온 Zedd입니다. 간단하게 후기?를 써보려고해요XD

오늘 준비하는데 너무너무 더워서 늦장부리다가..원래 한시반까지는 가고싶었는데 두시쯤에 도착했어요ㅎㅎ


롯데호텔 ㄷㄷ 첨와봤어요


치킨



하....제가 늦게와서......이런 이벤트도 있었는데..못했어요 ㅠㅠㅠ

줄이진짜


이래서ㅎ 그냥 가만히 자리에 앉음


자리마다 OMR카드랑 막 와인잔이랑 물이랑 이런게 다 있어요.


닭도 있었습니다. 


누군가가 와서 MC를 보고 필기시험이 시작됐습니다. 


제가...TV도 안보고...치킨도 잘 안먹어서...네.....



풀고 시간남아서 낙서..의외로 정말 어렵더라구요. 그리고 500명이 막 조용히 집중해서 치킨 시험 보고있다는게 너무 귀엽다는 생각을 했어요. 

필기 끝나고 이제 실기시작ㅎ


갸앙 

일단 굉장히 놀랐던점은 정말 치킨마다 맛이 다르다는것..치킨은 거기서 거긴줄 알았는데 진짜 다 맛이 달라서 놀랬어요. 그리고 다 찍었다는 점~~!~~!

친구랑 콜라 치얼스 -

ㅎㅎ아니 너무 배가고파서..그만..

제일밑에 핫 양념....진짜...넘나 매웠다는..

자..문제풀이시간...필기 30문제 실기 12문제였는데, 다 풀이하진않고 몇개만 풀이했어요.

친구랑 답맞춰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엄청 웃었다는..네..제가.. 네네치킨 광고를 본적이 없어서..당연히 사랑하죠 네네치킨 아닙니까...


암튼 끝ㅎㅎ 저 종이들 깨알같은


닭다리..

갸앙 선물도 받았어요. 펜이랑 막 공책이랑 스티커랑 들어있어요. 

네...저는...치믈리에...네...이거 스터디도 있었다는데ㅎㅎ..공부를 좀 할걸 그랬나봐요

다음주 금요일에 발표가 난다고해요 XD

아무튼 정말 신박한 경험이었습니다. 


+) 우와 선물세트에

상품권이 들어있네요!!!! 꺄


+) 

네..저는..ㅎㅎ

이런 경험을 할 수 있었다는 점이 좋았어요 XD

합격하신 분들 축하드려요!!!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이나 악보집 샀어요!  (0) 2017.08.01
책 샀어요!  (0) 2017.07.26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 테크 캠프 1기 >  (1) 2017.07.21
오늘 들은 말  (0) 2017.07.14
경험과 습관  (0) 2017.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