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제시제이 내한 콘서트 후기~.~

Zedd0202 2019. 4. 26. 21:37
반응형


안녕하세요 :) Zedd입니다.

제시제이 콘서트..........를 다녀왔읍니다..

사실 예매할때부터 날짜를 4월 28일 일요일!!!!로 알고 있었는데

갑자기 



25일에...너 내일 제시제이 콘서트얀~~~~~

이 메세지가 오지 않았다면 일요일에 체조경기장 같을 듯ㅎ




티켓 배송온거도 뜯어보지도 않았어서 따흐흑


사실 금요일에 약속이 있던 상태였는데 갑자기 이게 끼어드니까..엄청 가고싶었던 콘서트임에도 불구하고 갑자기 가기 싫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막 회사장터에 티켓판다고 올리기 까지 했어요zzz

안팔리기도 했고, 제시제이 콘서트는 꼭 가야해 라는 말이 많아서 일단 즐거운 마음으로..가기로 결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림픽체조경기장 못찾고 다른 경기장 앞에서 있다가 아는분을 만났는데....여기...제시제이 콘서트장 아니라며...

감사합니다....


제가 사진으 ㄹ몇개 올리고싶은데..

....

사진이 다 이런상태임


일단 진짜 들어가자마자 몇분 안돼서 엄청 울었어요.

막 제시제이가 막 너는 혼자가 아니구..막 너는 너를 사랑하는법을 알아야 하고.........넌 충분하고..이러는데 눈물이 나더라구요 제 주변은 다 울었음 zzzz


그 영상 ㅠㅠㅠ 참고로 제시가 막 사진을 찍든 동영상을 찍든 알아서 하라고 했움

다만...찍을 때 너 얼굴을 가리면서 찍지마 내가 너네 얼굴을 봐야하니까...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노래듣는데 진짜 영혼을 울리는 노래라고 해야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제시제이 노래를 flashlight랑 bang bang밖에 모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진짜 하나같이 노래가 다 좋았움

나 왜 이거 팔려고 했던거야..



하이라이트.....3분 10초부터 보면 되는데, 아무나 한명 찝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막 너 가수면 이따가 노래 같이 부르자고 하는 부분 ㅠㅠㅠㅠ진짜 대박...

그리고 그 영상은..



본인이 올리셨습니당ㅠㅠㅠㅠㅠㅠ진짜 성덕아니신지..

ㅋㅋㅋㅋ아니 사진 진짜 많이 찍었는데,, 무대가 거의 보이질 않아서 스크린만 찍음..


그리고 ㅏ딱 이날 발매된 Don diablo랑 같이 한 노래도 불러줘서 넘 좋았음 ㅠㅠㅠㅠ 던디아블로 제발 내한 해주세요 제바랄ㄹㄹㄹㄹ 


마무리는 선물받은 토끼모자 경호원한테 씌우는 제시제이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WORLD DJ FESTIVAL SEOUL 후기  (0) 2019.06.02
트로이시반 내한 콘서트 후기 ~.~  (1) 2019.04.27
Women TechMakers Seoul 2019 참가 후기  (1) 2019.04.14
Slack ) Standup Alice사용해보기  (1) 2019.04.13
let us: Go! 2019 Spring  (4) 2019.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