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 회사에서 쓴다는 걸 깜빡했네요
제 PC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채널서비스가....
12월 1일 부터
무료플랜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아나 ㅎㅎ;;;ㅎ
내가 진짜 큰맘먹고 공지도 썼었는데...이렇게......
암튼 이걸 결제해서 쓸 생각은..;;없습니다. 

(매 달 요금이 나가는 그런 방식)


그래도 제가 진짜 무슨 일이 있지 않는 이상 ..댓글을 남기시면 30분 안에는 봅니다. 

근데 평소엔 진짜 30초도 안돼서 확인함
푸쉬가 오기 때문이죠

암튼 이제 댓글로만

질문과 지적을 받을 수 있겠네요
음..암튼 그렇다는 사실을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 ) 그리고 광고를 “강화”했습니다.

ㅎ ㅏ ㅎ ㅏ

얼마전에 다음 애드센스를 달았었는데 진짜 기대하지 말라고 어떤분이 그러셨거든요

근데 정말 기대 안해도 될 것 같아요!!ㅎㅎ;;;

구글 애드센스는 어떨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