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 Zedd입니다.


저도...드디어...받았습니다.......


애플의 러브레터 💕



당연히 준비물은~~~바로바로~~~~~돈~~~!~!~~!~!~!

후...ㅎㅎ 네..돈이 들어있는..카드...를 준비해주세요.......


장난이고...오늘은  Apple Developer Program membership을 갱신해보려고 합니다 XD..

 아 물론 돈이 있어야 합니다. (진지)





이 Apple Developer Program membership 갱신은 기존 멤버십의 만료일 30일 전부터 또는 만료 후 언제든지 프로그램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저는 23일 남았네요!


여기서 쫄림포인트1 : 그럼 난...오늘부터....그래.....오늘...부터...23일이 남았지만...오늘부터...Apple Developer Program membership갱신이 되는건가..? 23일은 날리는 건가?...




Apple : 현재 멤버십이 만료되고 적용되는 부분임 


네 그렇다고합니다.


암튼 




요기 Renew Membership을 클릭하면 > 로그인 사이트로 가는데 로그인 해주시면


아래 화면이 뜹니다.



쫄림포인트2: 가격. 


십이만구천원


ㅇㅋ.......



여긴 알아서 채워주세요. 저는 과거의 제가 잘 채워놨네요.

계속을 누르면





ㅇㅋ....


자 다시 계속을 누르면




이게 뜨는데 또 저기 이용약관 체크 해주고 계속을 누르면,





아니 뭐 이ㅓ렇게 뜸을 들이세요 

결제 하겠다니간


결제 진행 버튼 눌러주세요.





^십이만구천원^ 결제창이 나옵니다.


그리고..채워주시고..




이제..appstoreconnect로 가면..알림 안뜸





끝??

끝?!?!?!

넘나 쉽네

괜히 쫄았음


저는 9월 21일에 완전히 만료가 되는데요, 21일날 한번 보고 추가 작업 할 게 있으면 

이어서 쓰도록 할게요!! XD 


다시 글을 읽어보니..위에서는 23일이 남았다고 했는데 글 발행된 날짜가 오늘(9월 11일이라서) 헷갈릴수도 있겠다는..??생각이 들었는데, 예전에 중간까지 글 쓰다가 저장하고 오늘 이어서 쓴거라 무시해주세용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isel사용해보기  (0) 2018.10.23
App-architecture - Networking  (0) 2018.09.17
패러다임(Paradigm) vs 디자인패턴(Design Pattern)  (2) 2018.09.11
Xcode 10 달라진 점  (5) 2018.08.09
Invalid username or password.  (2) 2018.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