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부

블로그에 BGM을 달았습니다!

Zedd0202 2017. 6. 21. 20:29
반응형

흐음 어떠신가요? 정작 저는 들리지않아요...왜지...ㅎㅎ사파리 문제인가? 크롬으로 하면 잘 들리네요..




뭔가 제가 시같은거 읽을 때 꼭 노래를 들으면서 읽거든요

딱 한노래만 듣는데 그게 바로 "김준석 - 창공" 이에요 :-)

chris zabriskie의 노래도 최근에 알게되었는데 정말정말 좋아요.

Auto Play를 하려다가 깜짝 놀라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ㅠㅠ

 그리고 노래를 듣고 싶지 않은 분들도 있으실테니!

Auto Play는 하지 않았어요 :-)


혹시나...ㅎㅎ 정말 혹시나 노래가 좋아서 곡 이름을 알고싶다!!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플레이 리스트를 적어놓을려고 해요.

플레이어의 가장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제목을 볼 수는 있지만, 찾는데 헤메실까봐 ㅎㅎ..


1번부터 순서대로 적을게요 :-)


1. chris zabriskie -  I Am a Man Who Will Fight For Your Honor

2. chris zabriskie - I Need to Start Writing Things Down

3. Alicks. - Next To You

4. A L E X - Sleep next to me

5. idealism - Lonely

6. A L E X - Z e l d a ' s L u l l a b y

7. To the Moon ost -  Born a Stranger (투더문 ost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랍니다XD)

8. 너의 이름은  ost - 황혼의 시간(Katawaredoki)

9. 김준석 - 창공


나름 정말 고민하고 고민해서 뽑은 플레이 리스트들이에요 ㅎㅎ.....

심심하실 때 재생 버튼 눌러서 노래와 함께 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리고 BGM다는 법은 

http://gang.tistory.com/156

여기를 따라했어요!!



+앗 갑자기 들려요ㅎㅎ 사파리 문제인줄..

사파리이야기가 나와서 그런데..OS X사용자분들 사파리 안쓰시나요?

저는 다들 사파리만 쓰는 줄 알았는데...

크롬을 안쓴단말이야..?라는 말을 들어서 XD





반응형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컬라이징? 써드파티(Third party)?  (0) 2017.06.26
NP-Hard, NP-Complete  (20) 2017.06.22
P와 NP의 개념  (41) 2017.06.21
파일/디렉토리 접근제어(Permission)  (0) 2017.06.20
왕초보를 위한 JSON Parsing - 1 (JSON이란?)  (43) 2017.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