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으아아ㅏㅇ아ㅏ아아아아아ㅏ아아ㅏ 흐ㅠㅠㅠ

제가 11.0부터 지원하도록 만들었는데, 10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계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10버전 지원하도록 수정하고 이제 Archive하려는데....

여기에서 가져온 이미지에요. 


이 에러!!!!!다들 아시죠. CocoaPods을 쓰고있다면 정말 한번쯤은 보는 에러죠.

근데 나는 이제 폰에서도 시뮬레이터에서도 실행이!!!!!!!!!!

실행이 진짜 잘 되고 10버전 대 시뮬에서도 잘 되고 그러는데!!!!!!!!!!!!!!!!!!!!!!!!!


아카이브만하면!!!1111111111!!!

저 에러가 뜨는것입니다.....ㅋ.ㅋ..ㅋㄹㅋㅎ..ㅎㅋ.ㅎㅋ.ㅎ.ㅋ.ㅋ.ㅋㅋ.......ㅋㅎㅎㅋㅎㅋㅎ..ㅋㅎ...

이 오류를 검색하면 제일 인기있는 스택오버플로우가 여기인데, 혹시 지금 같은 오류를 겪고 계시다면 참고해보세요!! 

일단 저는 다 해봐도 안댐 ㅎ


근데 


중국어지만...뭔가 뭔가 뭔ㄱ ㅏ......뭔가 나도 아카이브 하는데 No such module이 나와 ㅠ 어캄....이러는 질문같아서 ㅎ

근데 답변에서


Build Settings  ->  Build Active Architecture Only    选项展开,两个都选择YES,试试吧。我也不确定。 


이거 해석해보니까,

"Build Settings  ->  Build Active Architecture Only 에 가서 옵션을 모두 Yes로 하고 시도해봐. 나도 잘 모르겠다..ㅎ"



Release를 Yes로 만들어주니까!!!!!!!!!!!!11!!!

Archive에 성공했습ㄴ디ㅏ....감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ㄹㅇ감격 이렇게 간단한거였다니ㅎㅎ..

아무튼 저는 이 방법으로 해결했어요 :)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