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아노

분노의 질주 7 OST - See You Again

Zedd0202 2017. 11. 30. 12:41
반응형
안녕하세요 :) Zedd입니다.
진짜 오랜만에 피아노!!!!!!!
11월 30일인 오늘..딱 오늘 꼭 올리고 싶어서 엄청 열심히 연습은 했는데..
버벅대는 부분이 있네요 :)..




제가 See you again을 연습하게 된 계기




..

사랑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알게 된다면 놀라게 될거라는 거에요.

사랑이 얼마나 강력한 힘을 가졌는지 놀라게 되실거에요.

..

" 네가 없는 오늘은 정말 긴 하루였어, 나의 친구야

그 하루가 어땠는지 다시 만나게 된다면 전부 이야기 해줄게"


이 영상을 보고 꼭 See you again을 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아직도 분노의 질주 7이랑 8 마지막 장면만 생각하면 눈물이 나네요ㅠㅠ

흐앙





반응형